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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주식회사 온콥 (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 고객(이하 “고객”이라 합니다)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웹 사이트 (http://www.oncorp.kr 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제반 권리, 의무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약관을 포함하여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정책을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운영정책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운영정책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홈페이지 방문에 따라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로 봅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사 제품 및 서비스 (이하 ‘상품’)을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구매한 것이 확인되면, 회사는 고객과의 기술지원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2) 모든 “고객”은 반드시 고객 자신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홈페이지 내 문의 및 기술지원 등 개인정보가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자신의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4) 만14세 미만의 아동이 상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요구하는 소정의 법정대리인의 동의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5)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고객”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패밀리사이트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신규 패밀리 사이트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고객”의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고객”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② 고객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③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3)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수시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홈페이지를 보다 활성화 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함 입니다.

(4) 웹사이트의 이용 계약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만 14세 미만 아동 고객의 경우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포함)를 받습니다. 단, “고객”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고객”의 동의 없이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③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5조,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이용신청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자신의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②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③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⑥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⑦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기타
③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운영정책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고객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중지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6) “회사”가 제16조 규정에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고객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제 10 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고객가입 신청 또는 고객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자신의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고객”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고객”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고객”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고객”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고객”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26조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홈페이지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고객”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고객의 게시물 등)
(1) “게시물”이라 함은 “고객”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고객”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고객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⑨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⑩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5)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고객”은 재 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 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고객”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고객”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고객”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고객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②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고객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동의 없이 고객의 이용자ID 외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고객”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고객”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고객”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 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고객”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고객”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고객, 비고객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동의)
(1) “회사”는 “고객”들이 “회사”의 이용약관 내용에 대하여 동의함을 선택한 후 「동의」버튼을 선택 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선택하면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홈페이지 중 일부는 패밀리사이트의 자료를 기초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 함에 따라 서비스 이용 시에 패밀리사이트의 개인신용 정보의 제공 활용에 대해 동의 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제 16 조 (개인정보의 위탁)
(1)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온라인 구매 서비스 이용
제 17 조 (온라인 상의 재화 및 용역의 구매신청)
(1) “고객”의 온라인상에서의 재화 및 용역 구매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 하고 만 20세 이상의 성인 “고객”만 가능 합니다.

(2) “고객”은 온라인상의 재화 및 용역 구매 서비스 이용 시 다음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고객 ID, 배송 받을 분의 성명, 배송지주소, 배송지전화번호 입력
② 재화 및 용역의 선택
③ 결제방법의 선택
제 18 조 (온라인 상의 재화 및 용역에 대한 구매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7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구매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9조 제1항의 주문 확인서 형태로 “고객”에게 통지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19 조 (구매 재화 및 용역의 대금 결제 방법)
(1) 온라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아래 각호의 하나를 선택 하여 할 수 있습니다.

① 실시간 계좌이체
② 신용카드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가상계좌)
④ 기타 회사가 정한 결제 방식

제 20 조 (구매 신청 및 변경 취소)
(1) “회사”는 “고객”의 구매신청이 완료된 경우 구매 “고객”에게 주문 확인서를 통지를 합니다.

(2) 주문 확인서 통지를 받은 구매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주문확인서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 전 구매 “고객”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일련에 절차를 통해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제 21 조 (구매 신청 및 변경 취소)
(1) “회사”는 구매 “고객”이 구매한 재화 및 용역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예상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이 초과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구매 “고객”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22조 (구매 재화 및 용역의 환불, 반품 및 교환)
(1) “회사”는 구매 고객이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을 할 수 없을 때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구매 “고객”에게 통지하고, 일련의 절차를 마련하여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아래 각호의 경우, “회사”는 배송된 재화 및 용역일지라도 재화 및 용역을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구매고객의 요구에 따라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합니다.

① 배송된 재화 및 용역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② 배송된 재화 및 용역이 불량인 경우
③ 배송된 재화 및 용역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④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 23조 (회사 사이트와 연결 되어있는 사이트 간의 관계)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와 회사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지칭 합니다.

(2) “회사” 사이트에 연결 되어있는 사이트에서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고객”이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회사”는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24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고객”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홈페이지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고객”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이를 통지하며,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고객”에게 이용계약 해지 취소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3)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의 이용계약을 해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들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고객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②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몰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③ 가입 신청시에 허위내용을 기재한 경우
④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고객”자격을 상실시킨 경우 당해 “고객”에게 이의 사실과 사유를 통지합니다. 다만, 당해 “고객”이 이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소명하고, 그 내용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고객”의 자격을 복구합니다.

제 25 조 (회사의 계약해제, 해지의 효과)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제, 해지의 효과와 “회사”의 “고객”에 대하여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한날로부터 3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한다.

제 26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① 고객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이용자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이용자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③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④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⑤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⑥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⑦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⑧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⑨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27 조 (자산)
(1) “회사”와 상품 또는 용역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등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 받은 날 부터 3일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제 28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영업일로 부터 3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예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7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9 조 (손해배상)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 합니다. 단,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0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고객”의 단말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고객”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고객” 상호간 및 고객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고객”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31 조 (통지)
(1) “회사”가 “고객”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고객”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고객”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2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고객”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고객”간의 “콘텐츠” 이용계약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3)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 “회사”와 “고객”간의 “콘텐츠” 이용계약에 관한 소송에 관한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제 33 조 (콘텐츠 하자 등에 의한 이용자 피해보상)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 적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통지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 등이 정당하지 않음을 이유로 처리하지 않은 경우 이의 사유를 통보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또는 “이용자”는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9조에서 정하고 있는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34조 시행 및 수정

  1. 본 약관은 2019년 07월 31일부터 시행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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