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비스 규정

서비스 규정

수리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인한 경우

유상수리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이후의 성능불량 및 고장
고객의 과실, 설치 환경불량, 설치방법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및 결손(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이상전원 등)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마웃, 아답터, HDD 등)

부품비

교체시 소요되는 비용(부가세 별도)

품질보증 기간
유통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단, 구입일자 확인 불가시 수입일을 먼저 적용하고, 제조일을 그 다음 기준으로 함)
회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판매된 제품의 경우 계약 내용에 따릅니다.

서비스 요금 징수 규정
유상서비스로 발생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수리비+출장비”로 구분합니다.
– 부품비용: 제품의 고장으로 부품을 교체할 경우 규정된 가격기준으로 비용을 청구합니다.
– 기술비용: 제품의 유상 수리시에 청구하며 기술 난이도 및 소요시간 등을 감안한 서비스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용: 출장이 발생하는 경우 청구되며, 장거리 출장시에는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top